THE 2-MINUTE RULE FOR 툰코최신주소

The 2-Minute Rule for 툰코최신주소

The 2-Minute Rule for 툰코최신주소

Blog Article

저작권 존중: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 웹툰 작가의 노고를 존중하고,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지 마십시오.

스마트폰의 확산으로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볼 수 있는 툰코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.

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.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.

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. 네임드툰은 속도가 쾌적하고 빠른 편에 속합니다. 웹툰 업데이트 또한 빠르며 웹툰 뷰어 화면 역시 편리하고 다음화,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으로 존재합니다.

언어/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불법 사이트에서 무단으로 작품이 배포될 경우, 정당한 수익을 얻지 못하게 되어 창작자의 경제적 권리가 침해됩니다.

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툰코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웹툰 다시보기 앱 초대를 받는다.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(작중에서는 '시길'이라고 부르며,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)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.

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.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.

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으로 구분하여 볼 수 있고, 최신순 인기순, 장르별로 메뉴 버튼을 통해 정렬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작품들은 썸네일을 보여 고를 수 있어 편리합니다.

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 후 보고싶은 웹툰을 탐색하여 미리보기나 다시보기를 툰코시즌2 하시면 됩니다. 툰코 바로가기를 사용하면 주소를 매번 확인하지 않아도 클릭하여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, 이 웹툰 사이트에서는 모든 알림을 비활성화하거나 어떤 이벤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지 선택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.

툰코에서 제공하는 장르는 드라마, 무협, 판타지, 액션, 로맨스, 일상, 개그, 미스터리, 스포츠, 스릴러 등 매우 다양합니다.

툰코는 다양한 작가들의 웹툰을 제공합니다. 유명한 작가부터 신진 무료웹툰 작가까지 다양한 작품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웹툰 다시보기 같습니다.

Report this page